가정폭력 전문가 과정 수강 종교지도자 등 접수중

 


 
한인가정상담소(KFAM 소장 캐서린 염)가 한인 종교지도자 및 커뮤니티 리더를 대상으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과정은 오는 31일부터 2월 11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열린다.
 
이 프로그램은 가정폭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제적으로 피해자들을 도울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강의 내용은 ▶가정폭력 개요와 역사 ▶아동학대 ▶청소년 데이트 폭력 ▶가해자의 책임과 지원 ▶피해자 상담 및 지원 ▶안전대책 ▶법률지원 등이다.
 
한인가정상담소 캐서린 염 소장은 “한인가정상담소는 가정폭력 예방을 위해서는 한인 종교지도자 및 커뮤니티 리더와의 협력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며 “본 교육을 통해 건강한 한인가정과 한인 이민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함께 힘을 모으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연방정부 후원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등록은 https://tinyurl.com/DV40hrs 에서 하면 된다. 
 
한인가정상담소는 캘리포니아주로부터 공식 교육기관으로 인증을 받아 40시간 교육과정을 마치면 과정 이수 수료증을 발급한다.
 
문의  jwoo@kfamla.org 또는  mlee@kfamla.org.
 
유정원 기자 news@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