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교도 영적 대각성 부흥회 온라인으로 6일간 진행

 

청교도 신앙을 배우는 영적대각성 온라인 부흥회’가 자마와 청교도신앙회복 영적대각성부흥회 준비위원회(대표 한기홍, 김춘근)가 주관하고 각 지역 교협과 미주성시화운동의 주최로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
 
주최 측은 이번 세미나의 목적이 “미주 한인 성도들을 미국을 회복시킬 제2의 청교도로 준비시키고, 청교도들의 신앙 모범을 구체적으로 배워 적용시키며, 코로나 팬데믹으로 침체된 교회와 성도들을 청교도 신앙으로 회복시키는 것, 한인 성도들이 미국에서 존경받도록 준비시키며 미국의 청교도 신앙 회복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부흥회는 6일 동안 매일 2개의 청교도에 대한 다양한 주제의 30분 메시지가 유튜브를 통해 소개된다. 유튜브에서 ‘2021 청교도 신앙회복 온라인 부흥회’를 검색하면 된다. 
 
15일에는 한기홍 목사(은혜한인교회)가 ‘왜 미국이 청교도 신앙을 회복해야 하는가?’ 양춘길 목사(필그림선교교회)는 ‘청교도 그들은 누구인가?’라는 제목으로 설교한다. 
 
16일에는 김우준 목사(토렌스조은교회)의 “’청교도 말씀 사랑’과 위성교 목사(북가주 뉴라이프교회)의 ‘청교도의 기도생활’,  17일 호성기 목사(필라안디옥교회)의 ‘청교도의 차세대 신앙 전수’와 허연행 목사(프라미스교회)의 ‘청교도가 세운 위대한 미국’ 등의 설교가 이어진다.
 
이어서 18일에는 진유철 목사(나성순복음교회)의 ‘청교도의 청지기 정신”’과 이성철 목사(달라스연합감리교회)의 “’청교도 교육’, 19일은 이은상 목사(달라스세미한교회)의 “’청교도 예배 개혁과 주일 성수”’와 권준 목사(시애틀형제교회)의 “’일터에서의 청교도”’,  20일은 손정훈 목사(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의 ‘청교도의 가정사역”’과 김춘근 교수(자마)의 ‘청교도와 리더십”’이라는 주제의 메시지가 전해진다..
 
문의 강순영 목사  (310-)995-3936  kang@jamaglobal.com
 
유정원 기자 news@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