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P론 등 신청 방법 안내 총영사관 온라인 세미나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피해를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 신청을 안내하는 세미나가 열린다. <사진=로이터 연합>


 
LA총영사관(총영사 박경재)이 오는 26일 오후 2시 ‘코로나19 2차 경제 지원 프로그램 활용 세무 세미나’를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LA총영사관과 한미택스포럼(회장: 앤드류 리)이 공동 개최하고 잡코리아USA가 후원한다.
 
세미나에서는  연방정부의 2차 대규모 코로나19 경기부양책과 관련해 고용지원대출(PPP론) 등 프로그램 활용을 위해 신청 절차, 세무 신고 방법 및 사기 범죄 대응 방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한국어로 약 2시간 진행되고  인터넷 사이트(https://bit.ly/covid19TaxSeminar2021) 또는 LA총영사관 공관새소식 게시판 링크를 통해 무료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박경재 총영사는 “이번 세미나가 지원프로그램 신청 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하여 많은 동포 중소기업인들이 코로나19로 인한 경영위기를 극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 총영사는 “특히 최근 정부 프로그램 신청지원을 가장한 사기가 증가하고 있어 사기 사례와 피해 예방 방법을 상세히 안내할 계획이므로 많은 동포 상공인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유정원 기자 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