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포토_영상  >  영상

'태연 팬들 분노케 한 공항서 카메라 맞는 영상' 사실은…



소녀시대 태연이 17일 공항 인파에 둘러싸여 출국하는 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됐다. 걸음을 제대로 떼지 못하는 모습에 팬들은 태연이 제대로 된 경호를 받지 못했다면서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를 비난했다. 일부 팬들은 태연이 카메라에 부딪히는 듯한 장면을 두고 카메라를 든 취재진을 힐난하기도 했다. 일부 팬들은 소셜미디어에 이 기자의 신상까지 퍼트렸는데, 그러나 실제로 두 사람 사이에 물리적인 충돌은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태연은 이날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인도네시아로 출국했다. 태연이 공항에서 출국하는 장면은 현장에 있던 팬과 취재진 카메라에 담겼다. 그러나 팬들은 당시 영상을 접한 뒤 태연이 제대로 된 경호를 받지 못했다고 불만했다. 

실제로 소셜미디어와 커뮤니티에는 태연이 인파때문에 제대로 걷지 못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유되고 있다. 인터넷에는 "경호원도 안 따라붙고 저게 뭐냐" "팬들에 너무 둘러싸여 있는데, 저러다 큰 사고라도 나면 어쩌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 팬들은 취재진 카메라에 태연이 머리를 부딪혔다면서 분통을 터트리기도 했다. 카메라를 든 기자의 신상을 퍼트리는 일부 팬도 있었다. 

그러나 당시 현장을 목격했던 한 기자는 "물리적 충돌이 없었는데, 인터넷에서 그런 식의 주장이 퍼지고 있다"면서 "특히 '카메라 충돌' 당사자로 지목된 기자의 신상이 인터넷에 공개되는 등 다른 피해를 당하고 있다"고 전했다. 

 
 

yuriwen(@yuriwen)님의 공유 게시물님,






온라인뉴스부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