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신들 중에 뛰어난 하나님께 감사하라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주들 중에 뛰어난 주께 감사하라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시 136:1~3)

Give thanks to the LORD, for he is good. His love endures forever. Give thanks to the God of gods. His love endures forever. Give thanks to the Lord of lords: His love endures forever.(Psalms 136:1~3)

이스라엘 백성은 고난 속에서 불평하며 방황했습니다. 그런데 그들에게 계속 은혜를 부어주신 분은 여호와 하나님이었습니다. 여러분 역시 이 점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감사해야 합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항상 애틋하게 그리워하시며, 아끼고 소중히 여기십니다. 여호와 하나님은 인자하십니다. 때로는 고난과 가난과 외로움과 슬픔이 찾아옵니다. 하지만 전능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기도할 때 하나님은 인자한 손길로 여러분을 용서해주시고 선한 길로 인도해 주십니다.

감사는 매일매일을 하나님과 동행하는 믿음의 사람이 삶으로 드리는 찬양이며 간증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에게 주어진 오늘의 모든 여정 속에서 언제나 당신과 함께하시는 하나님께 감사의 하루를 올려드리길 예수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김도윤 목사(웨이크사이버신학원 본부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