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께서 꾸짖어 이르시되 잠잠하고 그 사람에게서 나오라 하시니 귀신이 그 사람을 무리 중에 넘어뜨리고 나오되 그 사람은 상하지 아니한지라.(눅 4:35)

“Be quiet!” Jesus said sternly. “Come out of him!” Then the demon threw the man down before them all and came out without injuring him.(Luke 4:35)

귀신 들린 한 사람이 있습니다. 본문에는 그 사람이 어떻게 귀신 들렸고 귀신이 그에게 무엇을 했는지에 대해선 나오지 않습니다. 예수님은 조용히 귀신을 꾸짖으며 그 사람에게서 나오라고 명령하십니다. 귀신은 그 사람에게서 나오는 중에도 그 사람을 넘어뜨리며 나왔습니다. 다행히 그 사람은 다치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원수인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삼킬 자를 찾아 두루 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두렵지 않은 것은 마귀가 우리를 넘어뜨릴 수는 있으나 우리는 예수님으로 인해 상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마귀에게 틈을 주지 않기 위해 늘 근신하고 깨어 있어야 합니다. 지금 우리에게 문제와 실패, 억울함이 있다 할지라도 예수님과 함께 있으면 결국 승리할 것입니다.

허언약 네팔 선교사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