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시사  >  종합

박해미 남편 음주운전 사고… 동승자 2명 사망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캡처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45)씨가 경기도 구리 인근 강변북로에서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내 동승한 뮤지컬 배우 2명이 숨지고 자신을 포함한 3명이 다쳤다.

28일 경찰 등에 따르면 27일 오후 11시15분쯤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황씨가 운전하던 크라이슬러 승용차가 갓길에 정차 중이던 25t 화물차를 들이받았다. 경찰은 황씨가 차선변경을 하던 중 화물차를 미처 발견하지 못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다.

이 사고로 승용차에 함께 타고 있던 박씨의 공연단체 소속 배우 4명 중 A씨(20·여)와 B씨(33) 등 2명이 숨지고 운전자 황씨를 비롯한 3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 치료를 받았다. 다친 사람들은 부상 정도가 심하지 않아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당시 황씨의 혈중알코올 농도는 0.104%로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황씨가 음주 운전으로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황씨는 아내가 대표인 해미뮤지컬컴퍼니를 함께 운영해 왔으며 가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려왔다. 박해미는 이날 오후 자신의 새 뮤지컬 프레스콜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불참을 통보했다.

구리=김연균 기자 ykkim@kmib.co.kr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