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된 시니어가 차세대다!’미주복음방송 특집 방송

 



미주복음방송(GBC 사장 이영선 목사)은 오는 12일부터 12월 4일까지 4주간 매주 토요일과 주일 오후 3시 ‘준비된 시니어가 차세대다!’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방송은 GBC초대석 프로그램을 통해 목회자들과 학자들을 초청해 꾸려진다. 

사장 이영선 목사는 "인구 고령화의 가속화 현상은 오늘날 사회적인 큰 이슈가 되고 있으며, 이민교회의 주춧돌이 되었던 이민 1세대가 이제는 교회의 시니어 세대가 되고 있다”면서 “교회는 이제 그 시니어 세대들의 깊은 신앙과 풍부한 경험에 의한 잠재력을 교회사역의 새로운 자원으로 다시 바라보고 격려하여 교회 사역 현장에 재헌신하도록 견인해야 할 때"라고 이번 특집방송의 취지를 설명했다.

12일 오후 3시에는 웨스트힐장로교회 오명찬 목사,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 김종규 목사가 출연하고, 19일에는 미성대학교 총장 이상훈 박사, 동부사랑의교회 우영화 목사, 동양선교교회 김지훈 목사의 대담으로 진행된다.

26일  LA온누리교회 이정엽 목사, 남가주동신교회 시니어교구 담당 김용환 목사가, 그리고 12월 4일에는 포항제일교회 박영호 목사가 각각 대담자로 출연한다. 

재방송은 GBC 유튜브채널에서 청취가 가능하다. 채널 링크: https://www.youtube.com/c/GBC미주복음방송

유정원 기자 news@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