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세 이상 자녀 백신 맞아야" AHS 킵벌리 장 박사 강조

킴벌리 장 박사

 
아시안헬스서비스(AHS) 킴벌리 장 박사가 12세 이상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개학 등교를 위해 백신 접종을 촉구하고 있다. 다음은 장 박사의 기고이다.
 
캘리포니아의 이번 여름은 지난해와 다른 모습과 느낌입니다.  사업체들은 문을 열었고 우리 지역사회는 코로나-19 팬데믹이 한창이던 때 그리워했던 사람들과 여러 활동들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친숙하게 돌아온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학교들이 새 학년을 시작하면서 대면 수업 재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 모든 것들의 귀환을 환영하는 동안에도 진실은 팬데믹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바이러스의 확산을 늦추고 우리 아이들과 학교를 포함한 지역사회 공동체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우리의 역할을 계속해서 해나가야 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게 학교로 돌아가도록 학부모들, 가족 구성원과 보호자는 무엇을 도와줄 수 있을까요?  간단합니다.  우리 모두 백신 접종을 통해 우리의 역할을 모두 해야 하며 12세 이상의 사람들도 똑같이 그리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제 12세 이상 청소년들이 교실로 돌아가기 전에 무료 코로나-19 백신 접종 예약을 해야 할 때입니다.  완전한 보호를 위해 학생들은 화이자 백신 2회 접종을 해야 합니다.  접종 간격은 3주이며 마지막 접종 후 신체가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을 형성하는 데에는 2주가 걸립니다.  따라서 첫 번째 예약을 개학 준비 점검 사항 중 최상위에 추가하십시오. 
 
가정주치의와 소아과 의사들은 청소년들이 자격이 되는 즉시 백신을 접종 받도록 권합니다.  어린이들의 코로나-19 사례를 추적하는 미국소아과학회는 이번 7월 중순에 코로나-19 주간 보고 발병 사례의 16%를 어린이들이 차지해 불과 3%이던 2020년 5월보다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우리 주와 국가 전역에 전염성이 높은 델타 변이가 급증하면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은 우리 가족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과학과 데이터는 백신이 코로나-19로 인한 심각한 질병과 입원 및 사망을 예방하는데 아주 효과적이라고 크고 분명하게 말합니다. 
 
놀랍게도 코로나-19 사례는 다시 증가하고 있지만 우리 모두가 백신 접종을 약속한다면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코로나-19 관련 입원 및 사망은 백신 미접종자에게서 발생한 것입니다.  
 
학부모와 보호자들은 코로나-19 백신에 대해 질문이 있을 수 있지만 사실과 데이터는 걱정을 덜어줍니다.   
 
코로나-19 백신은 광범위한 실험과 철저한 검증을 거쳤고 12세 이상 청소년에게도 안전하고 효과적이라고 입증되었습니다.  mRNA 코로나-19 백신 생산 기술은 지난 20년 이상 개발되어 온 것입니다.  
 
이것은 유전자(DNA)를 변형시키지 않으며, 코로나-19 바이러스를 포함하지 않으며, 청소년 발달이나 생식력에 영향을 미치지도 않습니다.     
 
백신 접종은 학교 출석, 친구와 어울리기, 활동 및 스포츠 등 우리 청소년들이 사랑하던 것들로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이 모든 것들은 팬데믹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고립에서 청소년들이 회복하고 그들의 정신건강과 웰빙을 지원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가정주치의이자 10대 청소년으로서 우리 둘은 백신을 접종 받았습니다.  여러분은 자녀들과 주사 자체는 거의 고통이 없지만 피로감, 팔 통증, 또는 발열과 같은 경미한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들은 아주 정상이며 그들의 신체가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을 구축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우리 청소년들은 백신 접종이 그들의 가족, 친구, 팀원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보호의 관점에서 우리 아이들이 책가방에 마스크를 챙겨 넣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합시다.  캘리포니아는 학교 환경에서 실내에서는 마스크 착용을 지속적으로 요구할 것이며 이는 우리 아이들이 동등하게 보호되고 대우 받을 수 있게 합니다.  
 
여러분이 아직 백신을 접종 받지 않았다면, 자녀와 함께 백신 접종을 예약하세요.  여러분과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고 그리고 백신 접종으로 우리 지역사회가 면역에 더욱 가까워지도록 도와주세요. 
 
개학 준비 목록에서 가장 중요한 항목은 학용품 구입이 아닙니다.  우리 아이들과 우리 자신이 코로나-19에 대항할 백신을 접종 받는 것이고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도 똑같이 그리 하도록 권장하는 것입니다.  
 
백신은 보험 여부나 이민 신분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자녀를 위한 백신 예약이나 방문 진료소를 찾으려면, 주치의 또는 지역 약국에 문의하거나, MyTurn.ca.gov를 방문하거나, 또는 833-422-4255로 전화하세요.  코로나-19 백신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VaccinateALL58.com을 방문하세요.  학부모들은 또한 https://schools.covid19.ca.gov/에서 교실 수업으로 안전하게 복귀하도록 학교가 어떤 계획을 세우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Dr. Kimberly S.G. Chang
킴벌리 S. G. 장 박사는 의학박사(MD)이자 공중보건석사(MPH)이며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에 있는 ‘아시안 헬스 서비스(AHS)’에서 근무하는 가정주치의입니다.  장 박사는 하버드 대학에서 커먼웰스 펀드 소수계 의료 정책 펠로십을 수료하면서 인신매매 문제 해결에 있어 연방 자격을 갖춘 보건 센터의 역할을 조사했습니다.  이에 앞서 장 박사는 AHS의 프랭크 키앙 메디컬 센터의 초대 임상 디렉터였으며 상업적으로 성적 착취를 당한 어린이들을 돌봤습니다.  또한 2018년에는 전미 지역사회 보건센터 이사회의 하원 부의장을 역임했고 미국 공중 보건 협회의 여성 권리 위원회에도 임명되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