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시사  >  종합

“수준 높은 예술품 전시기회 드려요”

LA한국문화원(원장 김낙중)은 2018년 LA 아트 프로젝트(Art Project) 전시작품을 오는 7월 31일 까지 공모한다. LA 아트 프로젝트는 LA한국문화원 2층 갤러리를 활용한 전시회로서, LA는 물론 미국 전역과 한국, 전 세계 실력 있는 작가들을 초청해 연중 전시회를 개최하는 프로젝트다.

프로젝트는 2015년 처음 공모를 시작해 2016년 8회 전시를 개최한 바 있다. 올해는 9회 전시 예정이다. 김낙중 문화원장은 “전시를 원하는 작가들에게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고, 수준 높은 전시를 감상함으로 재미동포들의 문화생활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해가 거듭할수록 작품 수준이 높아 가고 있다”고 말했다. 전시작품은 장르와 상관없이 이뤄진다. 단 설치 전시물 등은 전시실 규격 등 내부 사정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신청 조건 및 요령은 LA한국문화원 홈페이지(www.kccla.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구비된 서류 및 자료는 LA문화원으로 우편 발송하거나 문화원으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응모된 전시는 미술관계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에서 심사를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당선자는 9월 말에 발표된다. 문의 (323)936-3014.
 
신정호 기자 jhshin@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