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가족 구원



그들을 데리고 자기 집에 올라가서 음식을 차려 주고 그와 온 집안이 하나님을 믿으므로 크게 기뻐하니라.(행 16:34)

The jailer brought them into his house and set a meal before them; he was filled with joy because he had come to believe in God--he and his whole family.(Acts 16:34)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행 16:31) 성도들이 즐겨 암송하는 구절입니다. 가족 구원에 대한 도전과 함께 소망을 갖게 해줍니다.

말씀을 암송하는 데서 나아가 더 능력 있는 건 삶에 적용하는 것입니다. 바울의 복음 메시지를 그대로 받아들인 사람이 있습니다. 바울과 실라를 교도소에 가두고 지키던 간수입니다.

바울과 실라는 감옥에서도 기도하며 하나님을 찬송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일어난 큰 지진으로 감옥 문이 모두 열리게 됩니다. 간수는 죄수들이 도망간 줄 알고 자결하려 했습니다. 이를 말리던 바울과 실라는 간수에게 복음을 전했고 이로 인해 간수의 가족이 구원받게 됩니다. 온 집안이 하루 사이에 하나님을 믿은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당신은 가족 구원을 완성하셨나요. 아직 진행 중이신가요. 오늘 가족 구원을 위한 기도로 하나님과 대면하고 가족에게 복음을 전하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박연훈 목사(다음세대부흥본부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