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그들의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 중의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마 4:23)

Jesus went throughout Galilee, teaching in their synagogues, proclaiming the good news of the kingdom, and healing every disease and sickness among the people.(Matthew 4:23)

예수님은 하나님 나라가 도래할 것임을 전파하면서 종말에 대해서도 전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도 전해주셨습니다. 인간들에게 하나님의 능력이 함께한다는 것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말씀의 홍수’라는 말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동시에 이런 말도 떠돕니다. ‘홍수에 마실 물이 없다.’ 말씀이 있는 곳에 하나님의 능력이 함께하지 않는다면 듣기만 하고 행하지 않는다면 이 모든 것은 헛되게 됩니다. 우리는 모두 하나님의 군사입니다. 세상의 악과 싸워야 합니다.

이미 우리에게는 강력한 능력이 있습니다. 예수님은 곧 하나님의 말씀이시며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의 마음에 가득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기만 한 뒤 자신을 속이는 자, 인생에 실패하는 자가 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실천해 하나님의 영광을 온종일 자랑하는 뜻깊은 하루가 되길 예수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김도윤 목사(웨이크사이버신학원 본부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