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초장의집 후원 음악회 23일 감사한인교회

 



푸른초장의집을 후원하는 제3회 함께하는 음악회가 ‘사랑, 하나님의 선물’이라는 주제로 오는 23일 오후 6시 감사한인교회(담임 구봉주 목사)에서 열린다. 

함께하는 음악회 기획위원회가 주최하고 오렌지 미션콰이어 주관하는 이번 음악회는 Orange Mission Choir, 감사한인교회 임마누엘 성가대, Rahum Women’s Choir, Grand Festival Choir 등의 합창단이 연합해 연주한다.
 
테너 백동휘, 소프라노 이영주, TKC 쳄버 앙상블 등이 특별출연하고 연합합창단은 강민석이 지휘하고 피아노 반주는 박세화, 김소희, 오르간 반주는 장지연이 맡는다.  

푸른초장의집은 남가주에서 29년 동안 가정 폭력 피해 여성들에게 무료로 안식처 제공, 비밀 보장 전문 상담, 법적 도움, 가정폭력 인식, 부모 양육 지도, 내적 치유사역, 자기 향상 등의 교육 프로그램, 직업학교 안내, Cal Works, WIC 등의 정부 보조금 신청, 자녀 학교 및 의료문제, 봉사자 및 가정 폭력 예방 세미나, 극빈 가정에 클라이언트 그랜트 지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담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하며, 핫 라인은 24시간 운영하고 있다. 

문의: 이경일 OMC 단장 (714)393-4003, 강민석 OMC 지휘자(714)371-3167

공연장 주소: 6959 Knott Ave. Buena Park

유정원 기자 news@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