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들의 가슴에 불을 지피다... 40회 HYM집회 성료

미주국민일보-국민문화재단 공동기획

미션 현장 <40회 HYM집회 성료>



지난 20년간 청년 신앙성장에 기여... 오석환 목사, 파워 메시지 선포
 
27일 오렌지카운티한인교회에서 열린 HYM청년집회 모임에서 오석환 목사가 열정적으로 설교하고 있다.


1999년 이래 20년간 중단없이 이어져 온 제40회 HYM청년집회가 지난 27일과 28일 이틀간 웨스트민스터 소재 오렌지카운티한인교회에서 열렸다.

HYM청년연합회(대표 더글라스 김 목사)가 '산 제사'(Living Sacrifice)를 주제로 주최한 이 집회에는 연인원 150명 가량이 참석, 창조주 하나님이 자신들을 구원하신 이유를 마음에 새기며 신앙 고백이 담긴 찬미를 하나님에게 올리는 시간을 가졌다.
 
HYM찬양팀의 연주자들이 27일 집회에서 간절한 마음으로 악기를 연주하고 있다.

 
27일 집회에서 HYM 대표 더글라스 김 목사가 통성기도를 인도하고 있다. 


국중현 형제가 인도하는 찬양팀이 열정적인 워십 인도 후 단상에 오른 캄보디아 선교동원가 오석환 목사는 영국, 브루나이 등에서 만난 신실한 크리스천들의 이야기를 통해 청년, 기성세대 등 참석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오 목사에 이어 더글라스 김 목사가 기도를 인도했다. 김 목사는 삶의 의미를 깨닫지 못하고 방황하는 청년들로 인해 때로는 울먹이며 통성기도를 이끌었다.
 
오석환 목사가 27일 집회에서 자신의 삶을 헌신하기로 다짐한 참석자들을 위해 안수기도를 하고 있다.


참석자들 중 일부는 단 앞에 나아와 기도하며 자신의 삶을 하나님의 나라와 복음을 위해 드리기로 결단했다.

김장섭 기자 fish153@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