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쿡쿡] 성공적인 구역예배를 위한 필수품

팝 타운의 박찬승 대표(오른쪽)와 김승완 공동대표가 하나로 효도라디오의 다양한 기능을 설명하고 있다, 하나로 효도라디오 제품에는 노래방 선곡집과 같은 책자가 포함돼 있어 안내에 따라 번호만 입력하면 쉽게 원하는 내용을 들을 수 있다.
 

 


“연말연시 부모님들과 교회 식구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선물하세요. 찬양과 위로의 말씀이 가득합니다.”

한인방송을 들을 수 있는 일반적인 라디오에 언제 어디서나 성경과 찬양을 들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된 ‘하나로 효도라디오’가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어 화제다. 팝 타운(대표 박찬승)사에서 새롭게 판매하고 있는 효도라디오 8407은 성경과 찬송, 복음성가들이 망라돼 있어 연말 교회단체선물과 양로원과 병문안 선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박찬승 대표는 “CD 1,000장의 내용이 수록될 수 있는 16G(기가 바이트)의 SD(에스디)칩을 끼도록 돼 있어 장소에 상관없이 내용을 청취할 수 있다”며 “구역예배를 인도하는 구역장들이 사용하면 성공적인 예배를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효도라디오 8407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복음성가 2,141곡이 수록돼 있으며 새찬송가 645곡과 통일 찬송가 558곡이 담겨 있다. 거기에 새찬송가와 통일찬송가는 가사 없이 반주들만 따로 들어있어 교회소모임이나 예배인도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개역개정 정독성경(구약, 신약)이 녹음돼 있으며 라디오 드라마같이 배경음향과 음악, 성우들이 역할을 담당해 녹음한 개역개정 입체낭독이 포함돼 있다. 성경을 통해 영어공부를 하기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NIV성경이 전권 포함돼 있으며 영어성경의 고전인 킹제임스 성경 신약과 잠언이 포함 돼 있다.

팝 타운 김승완 공동대표는 “모든 내용은 분리가 가능한 작은 SD칩에 수록돼 있어 칩만 바꿔 끼우면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며 “친구들과 녹음한 노래와 컴퓨터를 이용한 다양한 음성자료를 언제든지 재생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고 설명했다. 실지로 효도라디오 8407은 이미 한인들에게 많이 알려진 효도라디오 9528과 자매품이다. 효도라디오 8407이 기독교인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이라면 효도라디오 9528은 음악을 좋아하는 모든 한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효도라디오 9528에는 한국의 60년대 가요들을 시작으로 7080의 가요 5,080곡들이 들어가 있다. 신바람애창가요, 포크송, 통기타명곡, 가곡, 애창 트로트 리믹스, 베스트 팝송들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복음성가와 찬송가 등이 수록돼 있으며 개역개정 정독성경이 있다. 김승완 공동대표는 “연말까지 특별 세일기간이라 라디오를 구입한 사람들에게는 시가 15달러 정도의 꼬임방지용 이어폰과 한국산 4종 핸드크림을 사은품으로 준다”며 “10개 이상을 주문한 곳에 는 15%정도를 할인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든 효도라디오 기기에는 AM, FM라디오 기능이 포함 돼 있으며 MP3기능, USB기능, LED 손전등 기능이 포함돼 있다. 한번 충전하면 충분한 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사용해 별도의 건전지 구입이 필요없다.

문의 (213)700-9466.

장재홍 기자 jaejang@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