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시사  >  종합

한국어 이중언어 프로그램 오픈하우스


시다레인아카데미 한국어 이중언어 프로그램에서 공부하는 어린이들이 태권도 수업을 받고 있다.



하시엔다 교육국의 시다레인아카데미(16333 Cedarlane Dr) 한국어 이중언어 프로그램이 오는 5월 11일 오픈하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아카데미는 이번 오픈 하우스를 통해 일년 동안 유치원생들의 갈고 닦은 한국어 실력을 학부모님들과 커뮤니티에 알리는 행사를 갖게 된다. 엘렌 박 교장은 “유치원과 1학년 학생 신입생들을 찾고 있다”며 “이번 오픈 하우스 행사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부채춤과 노래자랑, 사물 놀이 등을 뽐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다레인 초중고는 유치원부터 8학년까지 재학하고 있으며 LA 다운타운에서 동쪽으로 약 28마일 떨어진 하시엔다에 위치해 있다.  이 지역은 중산층들이 몰려있는 지역으로 아시안과 백인, 히스패닉이 섞여 있는 조용한 주택가다. 인근에는 블루리본을 획득한 글렌 윌슨고등학교가 위치하고 있다.

글렌윌슨 고등학교 역시 한국어반이 있어서 시다레인 초중고와 연계학습이 가능하다. 시다레인 아카데미  웹사이트(http://cmshlpusd-ca.schoolloop.com)를 방문하면 학교에 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문의(626)780-6385.

신정호 기자 jhshin@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