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르되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려지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행 1:11)

“Men of Galilee,” they said, “why do you stand here looking into the sky? This same Jesus, who has been taken from you into heaven, will come back in the same way you have seen him go into heaven.”(Acts 1:11)

성경은 예수님의 초림과 재림에 대한 말씀을 많이 기록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초림은 구약시대 선지자들을 통해 예언됐습니다. 재림은 예수님께서 교회 시대가 다 끝날 때까지 하나님의 보좌에 앉아 계시다 지상에 내려오심으로 성취되는 일입니다.

예수님의 재림은 앞으로 성취될 중요한 일임에도 우리는 예수님의 재림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시 오실 예수님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매일 정신없고 분주한 삶에 빠져 그의 재림을 잊고 살지는 않습니까.

시선을 잠시 하늘을 향해 돌립시다. 예수님의 재림을 대망하는 신앙생활을 매일 삶에서 실천해봅시다. 거룩한 습관을 좇아 하나님 말씀에 주목하며 사는 자신을 볼 것입니다. 말씀이신 성령 하나님이 그렇게 하신 것입니다. 정결하게 깨어 있는 신부의 모습으로 우리의 신랑 되신 예수님을 기다립시다.

박연훈 목사(다음세대부흥본부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