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공간 함께 만들어요" 한인 목회자 온라인 컨퍼런스

 


 
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가 오는 10월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함께 만들어요, 우리 모두가 안전한 공간’이라는 주제로 한인 목회자들을 위한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한인사회내  만연한 가정폭력 피해를 근절하기 위한 교계와 목회자들의 역할을 재조명하기 위해 열린다.
 
KFAM(한인가정상담소), KAN-WIN(시카고 여성핫라인) 그리고 KABA(남가주 한인 변호사 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연방정부가 후원한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가정폭력의 이해 강의 및 목회자로서의 가정폭력 대처방안에 대한 세미나가 준비되어 있으며 패널토론에서는 LA시경찰국(LAPD), 법조계, 학계 등 주요 전문가들이  한인가정의 가정폭력 실태에 대해서 논의 할 예정이다.
 
캐서린 염 소장은 “가정폭력 근절은 어느 한 단체의 노력으로만 예방되는것이 아닌 교계, 법조계, 보호기관 등 교회와 커뮤니티 간의 협력과 네트워크가 중요하다” 며 “특히 가정폭력 피해자들이 가장 처음 도움을 요청하는 곳이 바로 교회인 만큼 가정폭력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예방하기 위한 목회자들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참석은 무료이며 등록은 https://tinyurl.com/koreanclergy  에서 할 수 있다. 문의 (213)235-4848  mlee@kfamla.org 
 
유정원 기자 news@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