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강사' 김미경 온라인 강연 LA한인가정상담소 주최

LA한인가정상담소는 스타 강사 김미경을 초청해 온라인 강연회를 개최한다. 


 
LA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가 ‘김미경의 포스트 코로나 시대 개인의 삶과 성장’ 세미나를 오는 8월1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 줌(Zoom)으로 개최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100명까지 참석할 수 있고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 추가로 등록한 인원은 ‘MKTV김미경TV’ 유튜브 방송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국의 스타 강사로 손꼽히는 김미경 씨는 이번 특별강연을 통해 코로나19와 아시안 증오범죄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미주 한인을 위로하고 극복할 수 있는 인생의 지혜를 나눌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서는 개인의 삶과 성장▶코로나로 앞당겨진 미래를 이해하는 법▶코로나 이후 세상의 '바뀐 생존 공식'▶ 달라진 세상으로 빠르게 진입해 ‘기회를 잡는 법’▶바꿔야 할 공부법과 습관, 마음가짐 등을 다룬다.
 
LA 한인가정상담소 캐서린 염 소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한인들이 위로받고, 배우고, 궁금했던 점도 물어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김대표의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가 한인사회에 큰 격려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등록 www.tinyurl.com//kfammktv 문의는 mlee@kfamla.org
 
유정원 기자 news@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