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극복 감사 연합축제 LA 주님의영광교회에서

 


 
코로나19 극복 감사 집회 ‘교계연합 뉴스타트 성령 부흥축제’가 9일 오전 9시부터 LA다운타운에 위치한 주님의영광교회(담임 신승훈 목사)에서 열린다.
 
미주 한기부교계연합회(회장 지용덕 목사)가 주최하는 이번 부흥 축제는 하나님에게 감사하며 회복과 부흥의 때를 기대하고 영적 각성을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박희민, 정시우, 송정명, 류당열, 한기형, 김인식, 김영대, 정영목 목사 등이 대회 고문으로 참여하고 신승훈 목사가 대회장을 맡는다. 이번 행사의 연합집회 강사는 지용수 목사(창원 양곡교회)다.
 
이날 오전 9시부터 목회자, 선교사, 교계지도자 가족 초청 행복세미나가 열리고 오후 7시부터는 교계 연합 한마당 성령 축제가 열린다. 
 
행복 세미나 강사로는 김영길, 이종용, 박성근, 한기홍, 박헌성, 민종기, 신승훈 목사 등이 참여한다.
 
이날 행사는 미주기독교총연합회(민승기 목사), 남가주교회협의회 증경회장단(박효우 목사), 남가주교회 교회 협의회(조병국 목사), 오랜지 카운티 교회 협의회(박상목 목사), 밸리교회 협의회 (조남민 목사), 남가주한인목사회(진건호 목사)등이 협력기관으로 후원한다.
 
참가자는 선착순 120명으로 제한되며 회비는 100달러이다.  참가 신청자에 한해 생명의양식 선교원에서 대납해 준다. 
 
참가 신청 (213)500-7803
 
유정원 기자 news@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