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차세대 리더 잇는 온라인 세미나 데이빗 김 주교통장관 등 동참

차세대 한인 리더를 육성하는 넷켈 세미나가 온라인으로 열린다.

한인 차세대 리더 모임인 ‘넷캘(NetKAL)’은 오는 8월 6일 오후 6시 온라인으로 ‘넷캘 2020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 주제는 ‘미주류사회에서 소수민족집단의 영향력과 파워 (Unlocking the Ethnic Minority’s Power and Influence in Mainstream America)’이다.

1부 순서는 전 CNN기자이며 현재 팟캐스트 ‘May Lee Show’를 진행하고 있는 메이 리가 진행을 맡는다. 패널리스트로는 유태계, 흑인계, 그리고 중국계 미국인 커뮤니티 리더들이 나올 예정이다. 

이들은 소수민족 집단들이 어떻게 효율적으로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자신들의 입장과 자국의 이슈를 적극
적으로 홍보하고 전파함으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지에 대한 사례들을 논의한다. 

2부는 로이 최 Kollaboration 및 Knighted 대표의 사회로존 림 LimNexus 대표 변호사, 데이빗 김 캘리포니아 교통부 장관, 소냐 로그맨 캘리포니아 인구조사국 센서스  2020 총괄 부장, 폴 송 방사선 종약학 의사 등이 패널리스트로 나온다.

이 자리에서는 한국과 미주 한인 집단의 우호적인 여론 형성 도모와 다른 소수 집단들과의 연계 강화 및 미주류사회의 구성원으로서의 권리 신장을 위한 전략에 대해 토론할 예정이다.

넷캘은 한인1.5세와 2세로 구성된 차세대 리더 네트워크다. 지난2006년 2월부터 진행한 넷캘 리더십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 327 명의 구성원들이 배출됐다.

대부분은 유수의 대학 출신으로 글로벌 기업은 물론 정계. 법조계. 언론계. 학계와 사회단체 등에서 중책을 맡고 있다. 

넷캘에서 진행하는 넷캘 리더십 프로그램은 한인 리더들이  커뮤니티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각 분야를 이어주고, 이미 성공한 한인 지도자들을 초청해 그들의 지식, 지혜 및 인생 경험을 나눠주고 있다. 

등록 https://www.korusvoice.com/2020-netkal-virtual-forum/  문의 (213) 663-5777 program@mail.netkal.org

유정원 기자 news@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