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시사  >  종합

위탁아동 위한 '사랑의 케어팩' 캠페인서 1만6천달러 모금

크라우드 펀딩으로 목표 초과달성... 백팩 의류 등도 기부받아 
 
'사랑의 케어팩'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성금으로 아탁아동들을 위한 물품을 구입해 케어팩을 만든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인가정상담소(소장 카니 조)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펼친 '사랑의 케어팩' 모금 캠페인에서 총 1만5,910달러를 모금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한인가정상담소는 지난 1월 22일부터 3월 1일까지 위탁가정 아이들을 위해 캠페인을 벌여 이외에도 백팩, 생활용품, 의류 등의 후원용품을 기부받는 성과를 올렸다.

한인가정상담소는 모금된 후원금으로 필요한 용품들을 구매하였으며, 지난 3월9일 40여명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위탁가정의 아이들에게 줄 케어팩 150개를 만들었다. 연령별, 성별로 10종류로 만들어진 케어팩은 위탁가정으로 배치되는 위탁아동을 위한 필수용품으로 구성된 가방이다.

카니 조 소장은 “한인들이 큰 관심을 갖고 동참해줘서 당초 목표로 했던 1만5,000달러를 초과 달성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한인사회에서 위탁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케어팩은 아이들에게 큰 기쁨과 자신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케어팩은 앞으로 한인가정상담소를 통해 위탁 아동에게 제공되며, 나머지는 웨스트코비나에 있는 아동보호국 산하 아시안퍼시픽 프로젝트(Asian Pacific Project) 유닛에 전달된다.

김장섭 기자 fish153@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