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포토_영상  >  영상

가수 남진 '나만 믿고 따라와' 마태복음 4장 19절 말씀



“너는 나만 믿고 따라와 내가 널 지켜줄 거야. 내가 너와 함께 가는 길이 힘들지라도 오직 한결같은 그 사랑, 그 사랑으로 너를 지켜 줄 거야.”(‘나만 믿고 따라와’ 중에서)

지난 9일 오후 8시, 고요했던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리조트 컨벤션홀이 트로트 공연으로 들썩였다. 무대의 주인공은 ‘불세출의 가수왕’ ‘영원한 젊은 오빠’ 남진. 그는 현란한 조명 아래서 전매특허인 다리 털기와 어깨춤으로 객석을 가득 채운 5300여명의 박수와 함성을 이끌어 냈다.

대규모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던 현장은 새에덴교회(소강석 목사) ‘2018 장년여름수련회’의 셋째 날 저녁 집회였다. 남진은 이날 대중가수가 아닌 이 교회 장로이자 특송 순서자로 무대에 올랐다. 그는 “트로트 히트곡으로 알려져 있지만 ‘나만 믿고 따라와’는 마태복음 4장 19절 말씀을 가사로 담은 것”이라고 했다. 이어 “예수님께서 베드로에게 ‘고기 낚는 어부가 아니라 사람 낚는 어부가 되게 하겠다’고 말씀하신 것처럼 수련회를 통해 복음으로 사람을 낚는 형제자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진은 지난해 6월 새에덴교회 장로로 취임하면서 “50여년 가요계 인생은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걸어온 것”이라고 고백했다. 그는 트로트 무대에 이어 찬양 ‘내 영혼이 은총 입어’를 성도들과 함께 부르며 은혜를 나눴다.

원주=최기영 기자 ky710@kmib.co.kr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