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포토_영상  >  영상

"빨갱이 XX" LA한인타운서 욕먹은 안민석 의원(영상)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이 미국에서 시국 강연회에 참석하려다 보수 인사들이 거센 항의를 받았다고 한다. 욕설하면서 고함을 치고, 주먹을 휘두르는 등 험악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이런 모습은 28일(현지시간) 미동부민주포럼이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에 고스란히 나온다.

보수 인사들은 안민석 의원을 향해 "개XX" "빨갱이" "XX놈" 등의 욕을 하면서 고함을 쳤다. 10명이 채 되지 않은 이들은 태극기와 성조기를 함께 흔들었다. 안민석 의원을 향해 주먹을 휘두르는 이도 있었다.


   
안민석 의원은 27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LA한인타운에서 '끝나지 않은 전쟁' 출판기념회를 겸한 시국 강연을 했다. 안민석 의원은 최순실 은닉 자금 추적기를 담은 '끝나지 않은 전쟁-최순실 국정농단 천 일의 추적기'를 지난 4월 출간했다. 

온라인뉴스부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
  • yhlee0117 2017-08-28
    진보, 보수를 떠나 참 안타까운 모습 같습니다. 지나치게 내 감정에 충실하다보면 객관성을 잃게 되고 그래서 나와 의견이 다르면 무조건 빨갱이나 좌파로 몰아야 직성이 풀리는 정서야말로 우리나라 민주화에 사실상 큰 장애가 아닌지요. 자기통제능력이나 보다 더 깊이 생각하고 행동하는 교육이 아닌, 암기위주, 성적위주의 교육이 가져온 폐해가 아닐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