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쿡쿡] “건강지킴이 알칼리이온수기 싸게 렌트해서 사용해요”


김영귀 환원수 미서부 총판의 피터 김 대표가 이온수기를 사용해 받은 물에
CPH시약을 넣고 알칼리 수치를 확인해 주고 있다.

‘물이 보약이다’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 그러다 보니 수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너도나도 깨끗한 물이라고 선전한다. 하지만 정말 몸에 좋은 물은 무엇일까? 서구화된 식생활 때문에 몸의 산성도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단연 알칼리수가 주목받는다. 획기적인 알칼리 이온수기로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김영귀 환원수 미서부 총판(대표 피터 노)에서 이 알칼리 이온수기를 렌트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실시해 남가주 한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순도 99.9%의 백금필터가 7장이 내장된 고급형 이온수기가 다운페이없이 월 30달러 선에서 렌트되고 있다. 김영귀 환원수의 알칼리 이온수기는 순도가 높은 티타늄 백금판을 사용하기 때문에 강알칼리수를 만들어 낼 수 있다. 그래서 하나의 이온수기로 알칼리수를 4단계로 조정해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산성수도 4단계로 조정해 만들어 낼 수 있다. 산성수의 경우 소독효과가 뛰어나 여드름이나 피부질환이 있는 환자들이 세수나 샤워를 하게 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단순한 기능의 정수효과도 뛰어나다.

피터 노 대표는 “처음 알칼리수를 접하는 사람은 알칼리 수치가 낮은 단계에서부터 마시는 것이 좋다”며 “다양한 기능은 물론 처음 사용하는 분들에게 좋은 조건들이 많이 있어 이번 기회에 정수기를 교환해 보는 것도 좋다”고 말했다. 김영귀 환원수 이온수기 렌트 프로그램은 3년이다. 이 기간 동안은 6개월에 한 번씩 필터교환 등 정기적인 점검을 받게 된다. 무료설치가 가능하며 이사 시 이전설치도 무료로 해준다. 사용 중 소비자의 실수가 아닌 고장이 발생될 경우 무료수리가 가능하다. 계약기간인 3년이 지나면 기계는 본인 소유가 된다. 피터 노 대표는 “고기 위주의 식사를 하게 되면서 한인들도 몸이 급격하게 산성화되고 있다”며 “몸이 산성화 되면 혈압이나 당뇨, 고지혈 등 생활병을 비롯해 다양한 질병에 쉽게 노출된다는 것이 문제다”라고 말했다.

알카리수의 효능에 대해서는 인터넷이나 유투브를 찾아보면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그 만큼 알카리수가 건강에 좋다는 것이 대중화됐다는 증거다. 알카리수는 특히 이유 없이 속이 더부룩한 소화불량이나 장기내 이상 발효, 만성설사, 위산과다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이와 함께 당뇨병이나 암, 아토피 피부염, 알레르기 증상, 신장질환, 고지혈, 고혈압 등에 좋다. 피터 노 대표는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비만에도 알카리수가 좋은 효과를 얻고 있다는 것이 알려지고 있다”며 “산성화된 몸을 중화시켜 주면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주요 기능이다”고 설명했다.

노 대표는 또 “비즈니스적인 차원을 떠나 많은 한인들이 손쉽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알았으면 하는 바람이라며”며 “마켓에서 알칼리수를 병으로 구입해서 마시려면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되기 때문에 이온수기를 구입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말했다. 한편 김영귀 환원수는 한국에서 46회 발명의 날 철탑산업훈장 및 대통령상을 받을 정도로 기술이 인정된 업체다. 장영실 과학문화 금상, 독일과 스위스 국제발명 대회에서 8번의 금메달을 받았다. 또 한 까다롭기로 유명한 한국의 여성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 등을 수상했다.

현재 김영귀 환원수 미서부 총판은 백금필터 5장이 내장되어 있는 일반용과 7장이 내장되어 있는 고급형, 필터가 7장이 들어 있고 대용량으로 사용이 가능한 사무실, 영업용이 있다. 미서부 총판은 3193 W. Olympic Blvd 에 있으며 (213)487-8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재홍 기자 jaejang@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