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롬 12:2)

“Do not conform any longer to the pattern of this world, but be transformed by the renewing of your mind. Then you will be able to test and approve what God's will is--his good, pleasing and perfect will.”(Rom 12:2)

그리스도인이 삶에서 실패하는 이유는 하나님의 뜻을 아는 데 실패했기 때문입니다. 나를 향한 하나님의 뜻을 알기 원하십니까. 먼저 하나님의 모든 뜻은 선하고 좋은 것이며 온전하다는 사실을 믿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 위에 두 가지 훈련을 해야 합니다. 첫째, 하나님 말씀에 위배되는 이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포기해야 합니다. 둘째, 감성(Heart)이 아니라 ‘사고방식과 가치관’(Mind)을 성경적 기준으로 바꿔야 합니다. 이런 훈련이 없으면 나를 향한 하나님의 뜻을 바로 알 수 없고 순종할 수도 없습니다.

고웅영 목사(제주 새예루살렘교회)

약력=감리교신학대학원 졸업. 예수전도단 간사 역임. 제주24시간 예배, 제주12항구 예배 인도.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