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시사  >  종합

정준영 카톡방 불법촬영물 등장 여성 “정씨·최종훈 등 5명이 집단 성폭행”




가수 정준영(30·왼쪽 사진) 등이 참여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유포된 불법 촬영물에 등장한 것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정씨와 FT아일랜드 전 멤버 최종훈(29·오른쪽) 등 5명을 집단 성폭행 혐의로 고소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SBS funE는 18일 “여성 A씨가 정씨의 카카오톡 대화방에 유포된 음성파일과 사진, 대화 내용 등을 통해 자신이 이들에게 성폭행당했다는 사실을 뒤늦게 확인했다”며 “변호사와 협의 끝에 19일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2016년 3월 열린 정씨의 팬사인회를 계기로 정씨와 최씨, 버닝썬 직원 김모씨와 허모씨, 사업가 박모씨 등과 함께 술을 마신 뒤 기억을 잃었다”며 “다음 날 아침 정신을 차렸을 땐 옷이 모두 벗겨진 상태로 호텔 침대에 누워 있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당황한 나머지 당시 상황을 파악하지 못한 채 호텔을 빠져나온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최근 정씨의 불법촬영물 유포 사건이 보도된 뒤 이들에게 성폭행당했을 수 있다는 생각에 해당 사건을 최초로 국민권익위원회에 신고한 방정현 변호사에게 연락해 진상 파악에 나섰다. 이 과정에서 성폭행이 의심되는 당시 상황이 녹음된 음성파일 1개와 사진 6장이 단톡방에서 공유됐다는 사실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성폭행 이튿날 단톡방에서 정씨 등 5명이 나눈 대화에서 자신을 성폭행한 정황이 드러났다고 했다.

이에 대해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 관계자는 “앞서 해당 단톡방에 사진이 있는 것은 확인했지만 얼굴을 알아보기 어려워 피해자가 누구인지 특정하지 못했다”며 “A씨의 고소장이 접수된다면 순차적으로 수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사야 기자 Isaiah@kmib.co.kr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